스킵네비게이션

방문수
Today : 1,199
Total : 3,664,148
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에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.
  • HOME
  • 참여마당
  • 부산문화재단에 바란다

부산문화재단에 바란다

영화의 전당, 영화 사전예매에 대한 의견.
제목 영화의 전당, 영화 사전예매에 대한 의견.
작성자 박채옥 조회수 1298
등록일 2021-05-26 18:37:29
첨부파일
첨부파일이 없습니다.
귀 업무에 수고 많으십니다.

본인은 문화누리카드 발급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사용 중인 가입자로 부탁의 말씀이 있어 이 글을 보내게 되었습니다.

아무래도 카드 주 사용처는 영화 관람이 대부분입니다. 특히 해운대에 살다 보니 영화비가 타 영화관에 비해 저렴한 영화의 전당을 즐겨 이용해 왔습니다. 제가 가지는 의문은 지난 2019년까지는 인터넷이나 모바일을 통해 예매가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해 왔습니다. 그런데 작년부터는 어쩐 일인지 사전예매가 되지 않고 상영시간 1~2시간 전에 직접 영화의 전당 매표창구에서 예매를 해야 합니다. 그러다 보니 무작정 기다리는 시간과 관람시간이 더해져 전체적으로 영화 한 편을 보는 시간이 길어졌습니다. 창구에 물어보니 온라인 가맹점 가입이 철회되어 그렇다며, 직접 지역 주관처인 부산문화재단에 문의하라고 해서 이글을 보내게 되었습니다. 물론, 여전히 사기업이 운영하는 롯데. CGV 등은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더군요.
전 이해할 수 없습니다. 사회적 약자들의 문화적 격차 완화를 목적으로 시작된 이 공적사업이 공공기관인 부산시에서 운영하는 영화관에서는 사전 예매가 되질 않는다는 것이 말입니다. 그것도 지난 수년간 잘 시행되어 왔는데도 불구하고 말입니다.
부탁드립니다. 저희에게도 주어진 시간의 가치는 동등하게 소중합니다. 다시 영화의 전당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도록 환원시켜 주십시오. 빠른 시일 내에 부탁드립니다.

두서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게시글의 이전글, 다음글을 표시합니다.
다음글 다음글 「부산문화재단」에 제안한다 [제3탄]
이전글 이전글 참여한 활동이 누락된것같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