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도자료 게시판 내용 보기
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, ESG 캠페인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 진행
- 작성자 : 운영자
- 등록일 : 2024-08-05
- 조회 : 140
○ 부산문화재단(대표이사 이미연)이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대상으로 ESG 캠페인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을 진행한다고 밝혔다.
○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는 부산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광역생활문화센터로서, 일상 속 문화 활동 및 향유 기회 제공 등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생활문화 동아리 지원과 구·군 생활문화센터 간 네트워킹 사업 등을 진행하며, 지역주민의 생활문화 역량을 강화하고 인근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시민 밀착형 거점 공간 역할을 하고 있는 복합생활문화공간이다.
○ 부산문화재단은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SNS 팔로워가 3,000명을 돌파하여,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담아 ESG 캠페인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를 지난 7월 19일부터 진행 중이다.
○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는 작은 행동들이 모여 큰 변화를 이루기를 목표로 하는 캠페인으로, '에코(Eco)'의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 실천과 '패밀리(Family)'의 팔로워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.
○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 이벤트 참여 방법은 ‘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’ 인스타그램(@hansung1918)을 팔로우를 한 상태로 ‘나만의 일상 속 기후변화 대응 챌린지 인증샷’을 찍어 메시지로 전달하여 해당 게시물에 ‘참여완료’ 또는 ‘응원 한 마디’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40명에게 개별 연락을 취해 비건 샴푸바와 양모볼을 증정한다.
○ 부산문화재단 이미연 대표이사는 “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를 통해 부산 시민의 일상 속 문화 향유 기회가 보다 더 확대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○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여 안내는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 누리집(http://1918.bscf.or.kr/) 또는 인스타그램(https://www.instagram.com/hansung1918/)에서 확인할 수 있다.(문의: 문화공유팀 051-257-8037)
○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는 부산문화재단에서 운영하는 광역생활문화센터로서, 일상 속 문화 활동 및 향유 기회 제공 등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생활문화 동아리 지원과 구·군 생활문화센터 간 네트워킹 사업 등을 진행하며, 지역주민의 생활문화 역량을 강화하고 인근 원도심 활성화를 위한 시민 밀착형 거점 공간 역할을 하고 있는 복합생활문화공간이다.
○ 부산문화재단은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SNS 팔로워가 3,000명을 돌파하여,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담아 ESG 캠페인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를 지난 7월 19일부터 진행 중이다.
○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는 작은 행동들이 모여 큰 변화를 이루기를 목표로 하는 캠페인으로, '에코(Eco)'의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생활 방식 실천과 '패밀리(Family)'의 팔로워들과의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.
○ <한성1918 에코 패밀리 챌린지> 이벤트 참여 방법은 ‘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’ 인스타그램(@hansung1918)을 팔로우를 한 상태로 ‘나만의 일상 속 기후변화 대응 챌린지 인증샷’을 찍어 메시지로 전달하여 해당 게시물에 ‘참여완료’ 또는 ‘응원 한 마디’ 댓글을 작성하면 선착순 40명에게 개별 연락을 취해 비건 샴푸바와 양모볼을 증정한다.
○ 부산문화재단 이미연 대표이사는 “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를 통해 부산 시민의 일상 속 문화 향유 기회가 보다 더 확대 되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밝혔다.
○ 챌린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참여 안내는 한성1918 부산생활문화센터 누리집(http://1918.bscf.or.kr/) 또는 인스타그램(https://www.instagram.com/hansung1918/)에서 확인할 수 있다.(문의: 문화공유팀 051-257-8037)
- 첨부 파일
